대량등록을 위한 솔루션을 도매업 체마다 출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너 클랜의 다팔자와 도매꾹의 스피드고 전송기가 잘 알려진 대량 등록 솔루션입니다. 상대적으로 상품수가 적은 도매의 신을 이용해 보는 것은 업체 관리가 잘 되고 있으며 무엇보다 판매자와의 소통이 원활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지업을 사용하여 여러 마켓에 쉽게 등록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유료솔루션에 비해 손색이 없는 이지업을 이용한다면 초기에 위탁판매에 자리를 잡는데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위탁판매를 통한 대량등록은 솔루션의 사용이 필수입니다. 등록을 하고 가공을 거쳐서 상품을 관리하고 업체를 선별한다면 어느 정도 매출의 연속성을 유지하리라 봅니다. 등록만 하면 된다는 식의 접근은 이제 통하지 않는 시대입니다. 위탁판매는 사입과는 다르니 접근방식을 고민하시고 자기만의 운영방식을 만들어가야 합니다.
상품의 가공은 상품명과 속성을 해당 플랫폼에 맞게 올리는 것입니다. 키워드의 중요성은 이미 잘 알려져 있으니 초기사업자라면 노출 가능한 세부키워드를 선정하고 외부 유입과 적절한 광고가 필요합니다. 전략은 다양하니 본인의 자금과 시간을 고려하여 단계별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대부분 소자본으로 부업으로 접근하다면 시간을 충분히 들여야 함을 잊지 않고 포기하지 않으면 기대하는 결과를 맞이할 것입니다. 다양한 시도와 꾸준함을 가진다면 위탁판매에서 배우고 익혀서 다음 테크트리로 나아가시길 기대합니다.
댓글